토끼의 맛집이야기

청평맛집- 청평스카이타워

토끼밍♡ 2021. 8. 18. 21:21

청평맛집- 청평스카이타워




이번에 다녀온 청평스카이타워!!


완전 강추에요~


자전거타다가 발견한 신기한건물!!





요로코롬생겼고




가까이가면 금빛의


완전 럭셔리~


입구로들어가면...


싱싱한 랍스터들이 반겨주구요



고급스러워보이는 인테리어




엘리베이터까지도 금빛 ㅎ




스카이타워는 6층이구요




커피숍같은 편안한 쇼파~




위에


동그란부분이 빙글돌면서


청평강 구경을 할수있어요!!



a코스 b코스가있었는데


저희는 하나하나씩!!





7000짜리커피가포함되있어서


분위기대비 가성비는 좋은것같아요


a코스는 조금 고가에요


7만원대..





포토죤도 이쁘게되있고





화장실도 이쁘더라구용~~





첫번째음식은 에피타이져


이건 a코스만 나와용~


짠맛,신맛,단맛 다있어요~




마늘빵이랑 잡곡빵



양송이스프




샐러드랑 옆에있는건 와인에조린 방울토마토..


요건맛났는데


샐러드는 제취향이아니었어요 ㅎ




피클




본요리 연어스테이크!!♡


디피가이쁘죠?♡


맛도 살살녹는?




살치살스테이크도 넘 맛났어요


단점은 나이프가안들어서 썰기힘듬




후식 a코스에만 나오는...




하나는 아메리카노,하나는 아이스믹스커피여요~


사이다 커피중 고를수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재료의느낌을 많이 살린 고급진맛이었어요!!


또가고싶네요 ㅠ


저녁을 먹고 나왔더니 밤~




밤에도 너무 이쁘네요 -♡♡



건물앞 정원같은곳도 분위기있어요..


애인이랑 꼭 가보심 좋을것같아요.



#청평맛집,#청평스카이타워,#스카이타워,#데이트코스추천

'토끼의 맛집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산맛집-대게나라  (0) 2021.10.20
고양시맛집추천-커피명당  (4) 2021.09.21
설빙- 메론딸기치즈빙수  (2) 2021.06.10
차이나타운맛집-연경  (8) 2021.05.20
청평역맛집- 면포도궁  (4) 2021.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