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장산맛집 - 우장산어시장

토끼밍♡ 2020. 10. 15. 13:29

아빠가

물회를 드시고싶다고 해서..

방문한

우장산어시장!!!

물회랑

강추메뉴에 대하회라고적혀있어서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고민도 안하고 주문했죠!!

근데 깜놀

깜짝놀란건

대하때문이었어요

 

펄떡펄떡뛰고있음

어떻게

해주시는줄알았는데

그냥 껍질벗겨서먹으래요

새우가 불쌍했지만

열심히 까먹은 1인

엄마는 새우힘이 너무좋아서 놓쳤어요 ㅠ

밑반찬종류

김치는 셀프코너가야 있어요

이건 물회사진

점심특선으로

15000->10000

점심할인 판매중이었어요.

물회좋아하시는 엄마말로는 별로였대요

전원래안좋아해서

발라먹다가 배가부를것같아 문제였지만

대하회는

너무 맛있었어요

#대하회,#우장산어시장,#물회,#우장산횟집,#발산횟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