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외여행이야기

미국이야기- 어벤저스스테이션

토끼밍♡ 2021. 1. 18. 22:14

미국이야기-어벤져스스테이션



미국갔을때


어벤져스를 좋아하면


꼭!!!


가보라고 추천받았던


어벤져스 스테이션이에요~


입구랑 출구에


이렇게 귀여운인형들이 반겨주구요~





입장을 하면


기지같은 이런문이 ㅎ


어벤져스의 멤버가 되자고 하네요~




막이런


영화속 장면같은 공간이 너무 신기했어요~




캡틴아메리카슈트부터




이런 개미길을 따라가면




앤트맨등장!!!




헐크손도 잡아보고 ㅎㅎ





제가


제일좋아하는 아이언맨이에요~~





토르 망치도~




실제로


뽑아볼수있게되있는데




이렇게 구경도하고


나쁜악당을 무찌르는 게임?


하고나면


멤버가 됬다면서 카드를 만들어줘요..


어벤져스스테이션은


la에도있고 라스베가스에도있는데


제가간곳은 라스베가스!!!


원래유치해서인가??


어벤져스를 좋아해서인가


전 넘잼더라구요^^



#어벤져스스테이션,#라스베가스가볼만한곳,#라스베가스관광지,#라스베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