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외여행이야기

la 애나하임- 버바검프( bubagump)

토끼밍♡ 2020. 11. 25. 20:42

애나하임-버바검프


코로나때문에


해외도 못나가구 심난해서


2월에 다녀온


미국여행 사진보다가


애나하임 맛집 소개드릴게요.


버바검프하면 포레스트검프가 떠올르네요ㅎ


la디즈니랜드가려고


묵은 애나하임 숙소바로옆이었구요





테이블도


가족끼리앉을수 있게 생겼어요




코로나 맥주를 시켰는데


신기하게나와서 사진찍어놓았어요 ㅎ





저는 슬러쉬~


이반짝반짝컵은 씻어달라고하면


세척해준답니다.


저는 집에가지고옴 ㅎ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빨간 베리가진짜맛났었구요~




피쉬랑 쉬림프나오는...


메뉴이름생각은 안나는데 맛있었음




새우스파게티까지 너무맛있었어요^^


가서 넘즐거웠는데


이넘의코로나ㅠ





#버바검프,#애나하임맛집,#포레스트검프,#포레스트검프식당